설비 소개

• 待合室

세케카이클리닉에서 사용하고 있는 최첨단 치료 기기 소개.

에르븀 레이저

모리타사 제품Eriwin EvoR ®. 에르븀 레이저. 에르븀 레이저로서는 세계최신식 장치입니다. 주로 상아질증산, 치석제거에 이용함. 이사장님이 레이저 팁 개발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モリタ社製Eriwin Evo

모리타사 제품Eriwin Evo

YSGG레이저

미국Biolase사 제품、Waterlase®。YSGG로서는 세계최신식。주로 에나멜 질의 증산에 이용. 세계 최고 수준의 PPS (1초당 조사 속도)를 자랑합니다.

米国Biolase社製、Waterlase®

미국Biolase사 제품、Waterlase®

반도체 레이저

염증이 생긴 잇몸을 절개하거나 절제 할 때 지금까지는 메스를 사용했지만 메스는 지혈이 안됩니다. 반도체 레이저나 탄산 가스 레이저는 강력한 지혈력이 있어 지금까지 실행해 왔던 방법과는 달리 절개한 곳을 실로 봉합 할 필요가 없습니다. 치주병 임플란트 그리고 발치등 수술치료에 응용합니다.

世界最新式、最軽量の半導体レーザー、米国Biolase社製 i-Lase®

세계최신식, 최경량 반도체 레이저―、미국Biolase사제품 i-Lase®

탄산 가스 레이저

최신식 탄산 가스 레이저, 요시다사 제품. 수술 레이저PROR.
탄산 가스 레이저로서는 최고의 성능을 자랑합니다. 조사 팁은 본 클리닉의 오리지널 스페셜 팁을 사용.

동통완화 치유촉진을 위한 레이저 LUMIX

레이저에는 동통을 완화시키거나 치유를 촉진시키는 것이 있어 이런 설비를 사용함으로써 턱 관절증의 아픔을 제거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술 후 마비치료와 치유 촉진을 도와 줍니다. 우리 클리닉에서는 재생 치료 후의 치유 촉진이나 타원에서 받은 치료로 마비 등증상이 일어났을 경우에 LUMIX를 사용합니다.
LUMIX는 치과 영역뿐만 아니라 정형외과 영역 올림픽 선수 레벨의 스포츠 의학 등에서도 응용되고 있습니다.

콜드 레이저Lumix2

痛みの緩和、治癒促進のためのレーザー LUMIX

レーザーには、痛みの緩和や治癒促進を促すものがあり、これによって顎関節症の痛みの除去、手術のあとの麻痺の治療、治癒促進を行います。当診療所では、再生治療のあとの治癒促進や、他院での治療で麻痺などが起きた場合にLUMIXをしようしています。LUMIXは歯科領域だけではなく、整形外科領域、オリンピック選手レベルのスポーツ医学などでも応用されています。

コールドレーザーLumix2

炭酸ガスレーザー

最新式の炭酸ガスレーザー、ヨシダ社製、オペレーザーPRO®。炭酸ガスレーザーとしては、最高の性能を誇る。照射チップは当診療所の特別製オリジナルのスペシャルチップを使用。

치과용CT(모리타사 제품【베라뷰에폿쿠스】3D)

モリタ製ベラビューエポックス3D(歯科用CT)

모리타사 제품 베라뷰에폿쿠스3D(치과용CT)

치과 수술용 마이크로스코프